안녕하십니까!
법무사 박영기 인사드립니다.
저는 2001년 2월에 여의도에서 법무사 사무소를 개업하고, 2003년 11월에 공인중개사를 겸업하였으며, 2015년 12월에 경영지도사 업무를 추가 겸업을 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법무사/경영지도사/공인중개사 등의 국가공인 자격증을 동시에 보유한 자격사로서, 부동산서비스산업 진흥법에 의거하여 2019년 8월에 국토교통부 장관 및 한국감정원장으로부터
‘우수 부동산서비스 사업자로 인증’을 받았습니다.
우수 부동산서비스 사업자 인증이란? → “복잡하고 다양한 부동산서비스를 우수한 품질로 원스톱 제공하는 사업자에게 국토교통부 장관과 한국감정원장이 인증하는 제도” 입니다.
제가 우수 부동산서비스 사업자 인증을 받은 내용의 핵심 키워드와 저희 사무실의 미래비젼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 음 -
법무사, 경영지도사, 공인중개사 등의 국가공인 자격증을 기반으로 상속부동산에 대해 상속인들 간 발생하는 여러 분쟁을 조정 및 해결해 줄 수 있는 기업에서, 국내 최고의 원스톱 부동산서비스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함
저희 사무실은 민사소송 · 가사 · 행정 · 형사사건과 그와 관련된 부대업무 및 부동산등기, 법인등기, 공탁, 가압류, 가처분, 개명, 가족관계등록 업무(구, 호적), 부동산경매, 법률·법무적 경영자문, 부동산컨설팅, 법인양도·양수 등의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건설회사 및 중소기업 법무담당 실무자로 다년간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건설회사와 중소기업 법률자문 및 등기·민사 관련 업무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성실하고, 정직하고, 정확하게, 신뢰를 바탕으로, 맡겨주신 업무에 최선을 다할 준비가 되어있으며, 의뢰하신 업무와 사건에 대하여 최상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고객 여러분들의 재산권 및 법적 권리와 지위를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